GameLayer.h 에서
클래스 선언할 때 다음처럼 protected 로 선언해 놓고
class GameLayer : public Layer
{
public:
bool init();
//스테이지 세팅, 오브젝트 배치, 데이터 초기화 등을 수행할 함수
void StartGame();
static Scene* scene();
CREATE_FUNC(GameLayer);
protected:
Size winSize;
};
GameLayer.cpp에서
초기화 하는 부분에
init()
{
~~
Size winSize = Director::getInstance()->getWinSize();
}
이렇게 해서 받아오면 다음부터
winSize.width
windSize.height
이런식으로 간단히 사이즈를 다룰 수 있게 된다
'개발일지 > cocos2d-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3.0 beta 프로젝트 생성 방법 (0) | 2014.01.16 |
---|---|
공통헤더 (0) | 2014.01.14 |
기본구조 이해하기 action편 (0) | 2014.01.10 |
기본구조 이해하기 Director편 (0) | 2014.01.10 |
기본구조 이해하기 node편 (0) | 2014.01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