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meLayer.h 에서


클래스 선언할 때 다음처럼 protected 로 선언해 놓고 




class GameLayer : public Layer

{

    

public:

    bool init();

    

    //스테이지 세팅, 오브젝트 배치, 데이터 초기화 등을 수행할 함수

    void StartGame();

    

    

    static Scene* scene();

    

    CREATE_FUNC(GameLayer);

    

protected:

    Size winSize;

    

    

};







GameLayer.cpp에서

초기화 하는 부분에




init()

{

 

~~

   

    Size winSize = Director::getInstance()->getWinSize();

 


}



이렇게 해서 받아오면 다음부터 

winSize.width

windSize.height

이런식으로 간단히 사이즈를 다룰 수 있게 된다





'개발일지 > cocos2d-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3.0 beta 프로젝트 생성 방법  (0) 2014.01.16
공통헤더  (0) 2014.01.14
기본구조 이해하기 action편  (0) 2014.01.10
기본구조 이해하기 Director편  (0) 2014.01.10
기본구조 이해하기 node편  (0) 2014.01.10
Posted by jeff제프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