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prite를 10초동안 x축으로 10, y축으로 20만큼 이동하게 만드는 예)
MoveBy* move = MoveBy::create(10, Point(10, 20));
접미어 by는 상대값
to는 절대적값을 의미한다.
<액션메소드 정리>
-position
MoveTo, MoveBy
JumpTo, JumpBy
BezierTo, BezierBy
Place
-scale
ScaleTo, ScaleBy
-rotation
RotateTo, RotateBy
-visibility
Show
Hide
Blink
ToggleVisibility
-Opacity
FadeIn
FadeOut
FadeTo
-color
TintTo, TintBy
'개발일지 > cocos2d-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공통헤더 (0) | 2014.01.14 |
---|---|
윈도우 사이즈 가져오기 (0) | 2014.01.14 |
기본구조 이해하기 Director편 (0) | 2014.01.10 |
기본구조 이해하기 node편 (0) | 2014.01.10 |
첫시작 (0) | 2014.01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