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prite를 10초동안 x축으로 10, y축으로 20만큼 이동하게 만드는 예)



MoveBy* move = MoveBy::create(10, Point(10, 20));



접미어 by는 상대값

to는 절대적값을 의미한다.



<액션메소드 정리>

-position


MoveTo, MoveBy

JumpTo, JumpBy

BezierTo, BezierBy

Place


-scale


ScaleTo, ScaleBy


-rotation


RotateTo, RotateBy


-visibility


Show

Hide

Blink

ToggleVisibility


-Opacity


FadeIn

FadeOut

FadeTo


-color


TintTo, TintBy








'개발일지 > cocos2d-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공통헤더  (0) 2014.01.14
윈도우 사이즈 가져오기  (0) 2014.01.14
기본구조 이해하기 Director편  (0) 2014.01.10
기본구조 이해하기 node편  (0) 2014.01.10
첫시작  (0) 2014.01.07
Posted by jeff제프
,